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조조 시장】인플레이션이 예상에 부합, 금리 인하 가능성 상승
FTI 뉴스2025-08-05 05:14:48【외환 딜러 리뷰】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상위 50개 정규 외환 플랫폼,외환 모바일 플랫폼,금에 대한 관점:지난주 금은 다소 약세를 보였으며, 전체적으로 하락세를 유지했지만, 기본적으로 금에 대한 지지력은 여전히 강합니다. 큰 매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가장 좋은
금에 대한 관점:
지난주 금은 다소 약세를 보였으며,조조시장인플레이션이예상에부합금리인하가능성상승상위 50개 정규 외환 플랫폼 전체적으로 하락세를 유지했지만, 기본적으로 금에 대한 지지력은 여전히 강합니다. 큰 매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가장 좋은 전략은 추세를 따르는 것입니다.
미국 6월 개인 소비 지출 물가지수(PCE) 전월 대비 0.1% 상승, 전년 대비 2.5% 상승으로 예상치와 일치했습니다. 핵심 PCE 물가지수는 전월 대비 0.2%, 전년 대비 2.6% 상승으로 예상치보다 0.1% 포인트 높았습니다. 시장의 관점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인플레이션 문제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시장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낙관적이라는 것입니다.
CME의 FedWatch 툴에 따르면, 30일 연방기금금리 선물은 9월에 연준이 금리를 50bp 인하할 가능성이 상승했으며, 최신 확률은 22.3%입니다. 경제가 약해지고 있는 신호가 계속 나타나면서 연준의 금리 인하 창구도 조만간 열릴 가능성이 큽니다.
기술적 분석: 금의 일일 차트는 중간 양봉으로 장기 이동평균선의 지지력이 강하며, 가격은 이미 해당 이동평균선에 안정적으로 정착했습니다. 1시간 주기의 가격은 중요한 저항선을 돌파했으며, 당일 반등이 주를 이룰 가능성이 큽니다. 당일 단기적으로는 아래 2384달러 선의 지지를 주목할 수 있습니다.
원유에 대한 관점:
지난주 원유는 3연속 음봉으로 기술적으로 매우 불안정하며, 6월 초 이후 가장 긴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습니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투자은행들은 유가 전망에 대해 다소 비관적이며, 대부분 이전 예측을 유지하거나 소폭 하향 조정했습니다.
모건 스탠리는 올해 3분기 브렌트유 가격 예측을 배럴당 86달러로 유지했으며, 내년에는 브렌트유 가격이 배럴당 70-80달러의 중고가 구간으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달 초 골드만 삭스는 이번 분기 브렌트유의 평균 가격을 배럴당 86달러로 유지했으며, 이전의 자신감 있는 어조는 사라졌습니다.
IEA는 올해와 내년 글로벌 원유 수요 예측을 각각 하루 10만 배럴, 20만 배럴로 하향 조정했으며, EIA는 올해와 내년 수요 예측을 각각 하루 7만 배럴 하향 조정, 17만 배럴 상향 조정했습니다. 그러나 OPEC+의 4분기 생산량은 전 분기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증가 예상치는 각각 하루 10만 배럴, 16만 배럴입니다.
기술적 분석: 원유의 일일 차트는 대형 음봉을 기록했으며, 위쪽의 장기 이동평균선을 돌파하기는 다소 힘들었습니다. 가격에는 과매도 신호가 있으며, 단기적으로 마지막 하락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1시간 주기의 저점은 하락 패턴을 형성했으며, 당일 새로운 저점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단기적으로는 위쪽 78.40달러 선의 저항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중요 고지: 상기 내용 및 의견은 제3자 협력 플랫폼 지성 제공이며, 참고용으로만 제공되며, 어떠한 투자 권유도 아닙니다. 투자자는 이에 기반한 거래로 인한 위험을 전적으로 감수해야 합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615)
이전의: 澳洲主要银行逐步迈向无现金化,储户或将被迫接受数字货币
다음: 1MDB丑闻的来龙去脉
관련 기사
- 梅洛尼扛起银行税决策大旗,金融市场声誉全毁!
- 트럼프가 '황금 바람'을 백악관에 불러와, 장식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끌다.
- 트럼프가 이란이 핵 협정을 거부할 경우 폭격과 2차 관세 부과를 경고하자 이란은 직접 협상을 거부하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 트럼프, 하버드에 분노, 10억 달러 경비 삭감 계획
- 트럼프 관세 통지와 실행 불일치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양측, 협상 및 휴전 긍정적 신호 보내다
- 우미 광물 협정 협상 기본 합의 도달
- 카니가 캐나다 총리로 선출되면서 캐나다와 미국 간의 관계에 변화 가능성이 있다.
- 캘리포니아, 트럼프 고소, 테슬라 등급 강등
- 미국과 이란은 4월 12일 회담을 가졌고, 이란은 이를 간접 회담이라고 칭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VinFast在美国市场上市引发轰动,考虑与经销商合作扩大销售网络
두바이국민은행, 블랙록과 손잡고 사모시장 투자 플랫폼 개설
가자 지구에서 전쟁이 다시 시작되었으며, 휴전 협정이 종료되었습니다.
트럼프가 '황금 바람'을 백악관에 불러와, 장식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끌다.
2024년도 초장기 특별 국채 발행 계획 발표: 국가 중대 전략 프로젝트 건설 지원
트럼프가 러시아산 석유에 "2차 관세" 부과를 위협하며, 러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와 미국의 회담이 "유익했다"고 말하며 러시아에 휴전을 압박할 것을 촉구했다.
트럼프, 파월 교체 고려 중